[엘피스대학] 미니올림픽
2026-06-26 18:35:04
서귀포중앙교회
조회수 20
[미니올림픽]
2026년 6월 26일(금) 오전 10시, 예인홀
함께 찬송(새찬송가 289장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)을 부른 후에
빌립보서 4장 13절 말씀을 함께 낭독하시고 기도 후 미니올림픽을 진행하였습니다.
[진행: 김은아 집사]
작년 전도축제 부스운영 경험을 토대로
시니어 어르신들을 위해 처음으로 섬겨주셨음에도
매끄러운 진행과 어르신들에게 적절한 프로그램으로
진행되는 내내 즐거운 긴장감과
웃음이 그치지 않았습니다.
[점심대접: 4여신도공동체]
이후 4여신도공동체에서 준비해주신
고사리육개장과 수육을 드시며
무더워지는 여름 앞에서
몸보신을 하셨습니다.
엘피스어르신들을 섬겨주시는 섬김이들의 귀한 손길 덕분에
오늘 프로그램도 안전하고 행복하게 잘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.
늘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.
사진 촬영을 담당해주신 현혜수 집사님 감사드립니다.




















1
2
3
4
5
6
7
8
9
10
...
93




댓글